이   름     디에스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dssoft.co.kr
제   목     1:1 원격서비스 및 전화상담 지원 대상 안내
안녕하세요, 디에스소프트입니다.

1:1 원격지원 AS 및 전화상담 범위는 DS판매재고 골드 "프로그램 자체 오류"에 대한 부분만
원격지원/전화상담이 대상이 됩니다.

단, 유지보수 가입자, 웹버전 사용자는 원격지원, 전화상담 지원 해드립니다.
그외는 "유상"으로 AS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데이터 관리 및 백업이나 복원 등 프로그램 오류에 직접 관련이 없거나
사용자의 실수, 프로그램이 설치 된 PC에서 일어난 사고(파손, 도난, pc다운 등)로 발생한 문제
대한 작업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유상 AS신청은 고객상담실 02-2648-3161로 원격지원 요청하시면 됩니다.
그 후 AS 비용 결재 후 AS 받으시면 됩니다.

원격지원 요청 후 원격지원 받을 PC에서 아래와 같이 실행하세요.

프로그램 실행이 되어있을 때 화면 상단 오른쪽 원격지원 클릭 후
인터넷 브라우져 창이 생성되면 프로그램 설치 후 해당 상담원(예: 01)을 클릭 하거나
인증암호를 입력하세요.
판매재고 프로그램 상에서 원격 연결이 안될 시

홈페이지 접속 후 왼쪽 상단의 원격A/S 서비스를 클릭하세요.
프로그램 설치 후 해당 상담원(예: 01)을 클릭 하거나 인증암호를 입력하세요.

홈페이지에서 원격 연결이 안될 시

인터넷 창 (크롬, 엣지) 등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세요.
맨 위 상단 주소창을 모두 지워세요. (예 : http://www.naver.com 이면 http 까지 모두 지우세요. )
공란에 737.co.kr을 입력 후 엔터키 치세요.

원격프로그램 설치요청이 있으면 모두 설치해주세요.(엑티브X등)

그 후 인증키 입력란이 보이면 고객상담실에서 불러준 인증번호 입력 하시면 1:1원격 연결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1년 07월 01일 (09:51),   조회수 : 242)
판매,재고,프로그램,세금계산서,경리업무,유통
1922,   1 / 129
 1:1 원격서비스 및 전화상담 지원 대상 안내 디에스소프트 21-07-01 242
 자료복구 및 PC 포맷후 사용법 디에스소프트 13-10-16 2505
 프로그램 장애 시 자료복원법 및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13-03-05 2154
 네트워크 버전 서버장애 시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09-07-13 3421
1918  계산서발행 (아이탑시드 이전업체)요청 (주)태건산업.. 21-09-07 40
1917   re : 계산서발행 (아이탑시드 이전업체)요청 디에스소프트 21-09-07 28
1916  아이탑시드 문의 솔향가구 21-08-26 44
1915   re : 아이탑시드 문의 디에스소프트 21-08-26 56
1914  추가 ID 결재 확인 이소원 21-08-19 49
1913   re : 추가 ID 결재 확인 디에스소프트 21-08-19 53
1912  소수점 표시 문의 JB 21-08-11 54
1911   re : 소수점 표시 문의 디에스소프트 21-08-11 55
1910  입금확인 해주세요. 구로용역 21-08-03 59
1909   re : 입금확인 해주세요. 디에스소프트 21-08-03 63
1908  거래명세서가 두 장씩 나와요. 21-07-01 87
[1] [2] [3] [4] [5] [6] [7] [8] [9] [10]  .. [129]  [next]
Copyright 2001-2002 ▒ innoya.com ▒ All rights No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