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름     디에스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dssoft.co.kr
제   목     re : 정전으로 인해 pc가 망가졌습니다.
안녕하세요, 디에스소프트입니다.
우선 저희 DS판매재고 프로그램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PC에 해당 하드디스크를 연결한 후 연결이 되면
C:\DSSOFT\SALEG\Data에 DSSALEG.GDB 파일과
C:\DSSOFT\SALEG\Backup 백업파일 중 가장 최신날짜 2~3일치를 USB나 기타 저장장치에
백업해 두시고, 사용하실 PC에서 위 파일을 이용해 복원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PC에 하드디스크를 연결하였으나 인식을 못하거나 하드디스크 손상으로 위 파일의
백업이 안되면 하드디스크 복구 업체에 의뢰하시어 위 파일을 우선적으로 복원하여 판매재고 프로그램을
백업복원 해보세요.
프로그램 사용 중 수시로 백업을 USB나 기타저장장치에 해놓으셔야 위와 같은 사고에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와 같은 사고가 종종 발생하여 당사 상품중에 원격백업서비스 상품이 있습니다.

* 원격백업서비스란?
고객님 PC에서 백업 저장하시게 되면 동시에 당사 서버에 자료를 전송하게 됩니다.
고객님 PC와 당사 서버에 이중으로 백업을 받게 됩니다.
PC 도난 및 화재 고장시 에도 데이타를 안전하게 복구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용 요금은 월 10,000원 입니다. (단, 유지보수 가입자에 한해)

보다 자세한 설명이나 유지보수 가입상담은 고객상담실 02-2648-3161로 연락주세요.
웹버전, 유지보수 가입자는 전화상담 및 1:1 원격지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3년 02월 01일 (11:15),   조회수 : 52)
판매,재고,프로그램,세금계산서,경리업무,유통
1981,   1 / 133
 1:1 원격서비스 및 전화상담 지원 대상 안내 디에스소프트 21-07-01 886
 자료복구 및 PC 포맷, 옮긴 후 사용법 디에스소프트 13-10-16 3114
 프로그램 장애 시 자료복원법 및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13-03-05 2742
 네트워크 버전 서버장애 시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09-07-13 4023
1977  양식지 발송요청 대성산업 23-03-08 26
1976   re : 양식지 발송요청 디에스소프트 23-03-08 26
1975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쓰고 싶습니다 두리랜드 23-02-21 37
1974   re: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쓰고 싶습니다 디에스소프트 23-02-21 38
1973  법인 사업자 추가 김희태 23-02-14 56
1972   re : 법인 사업자 추가 디에스소프트 23-02-14 41
1971  정전으로 인해 pc가 망가졌습니다. 일상공감 23-02-01 60
1970   re : 정전으로 인해 pc가 망가졌습니다. 디에스소프트 23-02-01 52
1969  설연휴 배송 안내 (1월18일 마감) 디에스소프트 23-01-17 117
1968  판매재고 단일 사용자 입니다. 추가구매문의 대흥 23-01-09 60
1967   re : 판매재고 단일 사용자 입니다. 추가구매.. 디에스소프트 23-01-09 60
[1] [2] [3] [4] [5] [6] [7] [8] [9] [10]  .. [133]  [next]
Copyright 2001-2002 ▒ innoya.com ▒ All rights No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