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름     디에스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dssoft.co.kr
제   목     re : Win10 에서 일반버전 문의
안녕하세요, 디에스소프트입니다.

먼저 현재 DS판매재고 일반버전은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기존 사용자분들을 위하여 다운로드 파일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속도저하 문제는 아마도 운영체게가 10으로 바뀌어서 나오는 문제 같습니다.

지난 20년 1월14일 마이크로 소프트사 에서 윈도우 7에 대한 기술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당사 또한 일반버전에 대한 사용자 편의 업그레이드는 중지가 되었고, 프로그램 버그나
에러 수정만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최신기술과 새로운 환경을 지원하는데 투자 및 서비스를 집중할 수 있도록
Win10에서 일반버전 사용자들의 기술 지원을 중단하였습니다.

일반버전은 개발 당시 운용체제인 win7 에는 대응이 되나 win10에 대응 호환시키기엔
어려운 버전이 되었습니다.
win10이 업그레이드가 계속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버전인 골드 버전은 개발 당시부터 win7에서 win10에 대응이 되도록 설계, 개발 된 버전이지만
일반버전은 win10에 대응하는데 한계가 있으며, win10에 맞게 개발 유지하는 비용이
너무 많이 소요되어 부득이 하게 win10에는 지원을 해드릴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부득히 하게 윈도우10을 사용하시게 되면 속도저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면 윈도우 7은 정상적 사용가능하오니 다운그레이드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반버전 사용자께서 골드버전으로 전환 시 데이터는 똑같이 옮겨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골드버전 전환 시 프로그램 구매비용은 고객상담실로 문의해 주세요.

보다 자세한 설명이나 유지보수 가입상담은 고객상담실 02-2648-3161로 연락주세요.
웹버전, 유지보수 가입자는 전화상담 및 1:1 원격지원 가능합니다.

(작성일 : 2023년 05월 23일 (15:54),   조회수 : 22)
판매,재고,프로그램,세금계산서,경리업무,유통
1989,   1 / 133
 1:1 원격서비스 및 전화상담 지원 대상 안내 디에스소프트 21-07-01 951
 자료복구 및 PC 포맷, 옮긴 후 사용법 디에스소프트 13-10-16 3175
 프로그램 장애 시 자료복원법 및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13-03-05 2795
 네트워크 버전 서버장애 시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09-07-13 4078
1985  Win10 에서 일반버전 문의 경기공조 23-05-23 23
1984   re : Win10 에서 일반버전 문의 디에스소프트 23-05-23 22
1983  거래명세서 주문 주 대양 23-05-10 41
1982   re : 거래명세서 주문 디에스소프트 23-05-10 34
1981  모바일 버전 문의 아산 대림바스.. 23-04-19 46
1980   re : 모바일 버전 문의 디에스소프트 23-04-19 84
1979  프로그램 구매 문의 태영 23-03-21 81
1978   re : 프로그램 구매 문의 디에스소프트 23-03-21 90
1977  양식지 발송요청 대성산업 23-03-08 84
1976   re : 양식지 발송요청 디에스소프트 23-03-08 75
1975  프로그램 다운받아서 쓰고 싶습니다 두리랜드 23-02-21 96
[1] [2] [3] [4] [5] [6] [7] [8] [9] [10]  .. [133]  [next]
Copyright 2001-2002 ▒ innoya.com ▒ All rights No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