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름     디에스소프트   [dssoft@dssoft.co.kr]
홈페이지     http://www.dssoft.co.kr
제   목     re : 유지보수 신청문의
안녕하세요. 디에스소프트입니다.

가입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그램 환경설정에 자사정보를 빠짐없이 입력해 주세요.
(사업자번호 입력 필수! 사업자번호 미사용 시 전화주세요.)

프로그램 재 실행 시 로그인 창 종료 버튼 옆에 유지보수 신청을 클릭하세요 .
유지 보수 가입창에 나와있는 자사정보를 확인 후 월 관리 비용 선택하고, 가입신청 버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유지보수 요금은 선불 입니다. 가입신청 하단에 결재계좌로 비용 결재 해주세요.

* 유지보수 가입 업체
1. 전화 상담 및 원격 서비스 지원
(예 : 사용법, 데이터복원(데이터손상제외), 컴퓨터 교체 시 인증번호 부여 및 프로그램 셋팅)
2. 버전 업그레이드 시 할인적용 (예 : 단일에서 골드 버전으로, 단일에서 네트웍으로 등)
3.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유지보수 미 가입 업체

1. 전화상담을 이용 할 수 없습니다.
2. 질문과 답변은 게시판을 통해 해야 합니다.(AS 및 사용법 문의)
3. 과거 질문과 답변을 검색해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모든 AS가 유상 처리 됩니다.(건당 기본 10만원, 데이터 손상 시 복구비용 별도)
5. 프로그램 내 편의 기능 및 업그레이드 기능 사용 시 건수가 제한되며, 일부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이나 유지보수 가입상담은 고객상담실 02-2648-3161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4년 02월 21일 (16:29),   조회수 : 145)
판매,재고,프로그램,세금계산서,경리업무,유통
2015,   1 / 135
 1:1 원격서비스 및 전화상담 지원 대상 안내 디에스소프트 21-07-01 1538
 자료복구 및 PC 포맷, 옮긴 후 사용법 디에스소프트 13-10-16 3494
 프로그램 장애 시 자료복원법 및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13-03-05 3344
 네트워크 버전 서버장애 시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09-07-13 4430
2011  현미수 불일치 더 숲 24-06-10 25
2010   re : 현미수 불일치 디에스소프트 24-06-10 25
2009  백업이 안되요 신동우 24-04-23 57
2008   re : 백업이 안되요 디에스소프트 24-04-23 60
2007  일반버전 구매문의 한일모터 24-03-06 93
2006   re : 일반버전 구매문의 디에스소프트 24-03-06 116
2005  유지보수 신청문의 김예은 24-02-21 133
2004   re : 유지보수 신청문의 디에스소프트 24-02-21 145
2003  거래명세서 오늘 발송 되나요? 정민 24-02-13 123
2002   re :거래명세서 오늘 발송 되나요? 디에스소프트 24-02-13 129
2001  프로그램 전환 정성욱 23-12-26 144
[1] [2] [3] [4] [5] [6] [7] [8] [9] [10]  .. [135]  [next]
Copyright 2001-2002 ▒ innoya.com ▒ All rights No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