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름     디에스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dssoft.co.kr
제   목     re : 현미수 불일치
안녕하세요, 디에스소프트입니다.

미수금이나 재고가 맞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이 프로그램상의 문제가 아니라 입력실수 혹은
날짜를 잘못 입력하는 경우 입니다.

첫번째로 검색기간을 정확히 설정하였는지 확인해보세요.
두번째로 미래 혹은 과거 날짜로 전표가 작성 되어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이나 유지보수 가입상담은 고객상담실 02-2648-3161로 연락주세요.
웹버전, 유지보수 가입자는 전화상담 및 1:1 원격지원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4년 06월 10일 (11:46),   조회수 : 25)
판매,재고,프로그램,세금계산서,경리업무,유통
2015,   1 / 135
 1:1 원격서비스 및 전화상담 지원 대상 안내 디에스소프트 21-07-01 1538
 자료복구 및 PC 포맷, 옮긴 후 사용법 디에스소프트 13-10-16 3493
 프로그램 장애 시 자료복원법 및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13-03-05 3343
 네트워크 버전 서버장애 시 조치법 디에스소프트 09-07-13 4430
2011  현미수 불일치 더 숲 24-06-10 25
2010   re : 현미수 불일치 디에스소프트 24-06-10 25
2009  백업이 안되요 신동우 24-04-23 57
2008   re : 백업이 안되요 디에스소프트 24-04-23 60
2007  일반버전 구매문의 한일모터 24-03-06 93
2006   re : 일반버전 구매문의 디에스소프트 24-03-06 116
2005  유지보수 신청문의 김예은 24-02-21 132
2004   re : 유지보수 신청문의 디에스소프트 24-02-21 144
2003  거래명세서 오늘 발송 되나요? 정민 24-02-13 123
2002   re :거래명세서 오늘 발송 되나요? 디에스소프트 24-02-13 129
2001  프로그램 전환 정성욱 23-12-26 144
[1] [2] [3] [4] [5] [6] [7] [8] [9] [10]  .. [135]  [next]
Copyright 2001-2002 ▒ innoya.com ▒ All rights No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