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름     디에스소프트   [dssoft@dssoft.co.kr]
홈페이지     http://www.dssoft.co.kr
제   목     일반버전 Win10 기술 지원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디에스소프트입니다.

2020년 1월14일 부터 Win7 운영체제에 대한 기술지원이 종료됨에 따라 일반버전
사용자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당사 일반버전은 2019년 9월1부터 판매를 중지 하였습니다.


현재 일반버전은 사용자 편의 업그레이드가 중지 되었고, 에러 수정만 하고 있습니다.
골드버전은 업그레이드 진행 중인 버전입니다.
당사는 최신기술과 새로운 환경을 지원하는데 투자 및 서비스를 집중할 수 있도록
Win10에서 일반버전 사용자들의 기술 지원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일반버전은 개발 당시 운용체제인 win7 에는 대응이 되나 win10에 대응 호환시키기엔
어려운 버전이 되었습니다.
win10이 업그레이드가 계속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골드 버전은 개발 당시부터 win7에서 win10에 대응이 되도록 설계, 개발 된 버전이지만
일반버전은 win10에 대응하는데 한계가 있으며, win10에 맞게 개발 유지하는 비용이
너무 많이 소요되어 부득이 하게 win10에는 지원을 해드릴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Win7에서는 정상적 사용 가능합니다.
일반버전 운영체제는 XP, Win7으로만 지원되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win10에서 사용 중인 일반 버전 사용자는 포맷 하기전 까지 사용은 가능하나 포맷 후 재설치 시,
작동이 정상적으로 안 될 수 있으며, 속도가 현저히 느려질 수 있습니다.
Win7로 다운그레이드 하셔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버전 사용자께서 골드버전으로 전환 시 데이터는 똑같이 옮겨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단일버전 기준 전환비용은 25만원(vat별도) 입니다.

네트워크버전 가입자는 고객 상담실로 문의 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 상담실로 문의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작성일 : 2020년 01월 15일 (09:59),   조회수 : 556)
이전글    전자세금계산서 전송업체 변경에 대한 공지입니다. 디에스소프트
다음글    홈텍스 연동서비스, Web팩스 서비스, 문자메시지 전송 서비스 안내 디에스소프트
Copyright 2001-2002 ▒ innoya.com ▒ All rights Not Reserved.